A Review Of 호치민 마사지

희망하는 코스를 고른 뒤 마사지 비용을 계산하면 다시 안내원이 와서 내부로 안내한다. 미로같은 복도를 꺽고 꺽고 오르고 오르다 보면 서비스를 받을 룸에 도착한다.

아무 곳이나 들어갔다가 마사지는 형편없고 시설은 불결하며 서비스도 좋지 못한 곳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호치민 마사지 순위 정리를 확인하시고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테라피스트별로 번호가 있어요. 마사지 받은 후에 비밀 박스 같은데에 별점 통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요. 꾸준히 테라피스트 실력 관리를 한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만약 질병이나 부상이 있는 경우라면 예약 과정에서 꼭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허브, 로션 등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거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마사지 예약하면 짐보관 & 샤워실이 무료 이용 가능해서요. 저희처럼 밤에 비행기 타는 분들에게 잠시 쉬었다 가기 좋더라고요.

원래 마사지 스파샵이라는게요. 배정되는 테라피스트에 따라 달라서요. 같은 곳이라도 누가 케미가 맞는지에 따라서 복불복인데요. 여긴 같이 간 친구들 셋 다 다 좋았다고 해서요.

. 여자라면 상의를 탈의하고 받는 마사지인데 너무 당황스러웠다. 아무리 저렴한 마사지 샵이라도 모르는 남/녀를 나란히 눕히지는 않는다.

모두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과 경험을 하고, 만족도에 대한 리뷰가 나뉘겠지만~

마사지 종류에 따라 준비가 완료되기 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호치민 마사지 뿐만 아니라 관광지, 맛집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구 처음에 들어가면요. 체크리스트랑 웰컴 음료 주는데요. 여긴 특이하게 웰컴 음료가 수박 주스더라고요.

살롱이라고 이름 붙인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샴푸 / 드라이도 하고, 손톱 발톱 큐티클 정리도 하는 것 같았다.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 쯤 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았다.

말도안되게 싼 가격이 정말 메리트있었던 곳. 오래된 구력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시원했고 마지막에 해준 스톤 마사지도 너무 좋았다.

일반적인 마사지도 가능하지만 최고의 가성비가 장점인 호치민 마사지인 만큼 최고 수준의 스페셜 마사지도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check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